개냥이

파일:혼종.jpg 젤나가 맙소사! 누가 이런 끔찍한 혼종을 만들어냈단 말인가!
여기의 내용에는 둘 이상을 섞은 끔찍한 혼종을 다루고 있습니다.
마! 붓싼 사람들은 일케 맛난 거 있음 다같이 스까서 노나 묵는다 아이가.
콜라대화합.jpg
파일:개출입금지.jpg
개의 출입을 금지하면 고양이는 물론 개냥이도 이렇게 머무를 수 있다.

개냥이D.O.GC.A.T을 혼합한 것으로, 유일하게 끔찍하지 않으며 인류에게 사랑받는 혼종이다.

역사편집

인류는 오랫동안 개 vs 고양이를 두고 끊임없는 전투를 벌여 왔다. 그 결과 수많은 D.O.G와 C.A.T이 생체 병기로 희생되었으며, 이는 동물 학대 논란까지 이어졌다. 이에 한 매드 사이언티스트가 생체 실험을 통해 개의 장점과 고양이의 장점을 완벽하게 조합한 놀라운 생명체를 만들었으니, 사랑들은 이를 가리켜 개냥이라 하였다. 개냥이가 처음 연구되었을 때와 개냥이 생성 초기 당시 사람들이 코카콜라펩시를 섞은 것처럼 끔찍한 존재가 태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과학자를 비난했었으나, 현재는 완벽에 가장 가까운 존재로서 개냥이를 받들게 되었다.

놀랍게도 개와 고양이로 싸운 사람들과 개냥이를 만들기 위해 연구한 과학자 중 상당수는 동물을 사랑하지만, 자신의 편을 보호하기 위해 동물을 희생하는 모순을 저질러 왔던 것이다. 그러나 결과론적으로, 개냥이가 보급됨과 동시에, 전투가 끝나면서 개의 희생과 고양이의 희생이 급격하게 줄었으므로 어찌 보면 동물 보호라 할 수 있다.

생태편집

생김새는 고양이와 같아서, 개인지 고양이인지 겉모습만으로는 구분할 수 없다. 그러나 낯선 사람에게 달라붙는다거나, 공을 물어오거나, 심지어 개처럼 울부짖는 등, 일반적인 고양이에게서는 찾아볼 수 없는 행동을 하곤 한다. 당연히 산책을 해도 안전하지만, 고양이 외모 때문에 사람들이 오해하는 경우가 많다.

번식편집

개와 고양이는 그 자체로 다른 존재기 때문에, 오직 생체 실험을 통해서만 만들 수 있으며, 교배가 불가능하다. 간혹 교배에 성공하더라도 개냥이라는 생명체가 태어나지 않고, 개나 고양이 둘 중 하나만 태어날 수 있다. 강철의 연금술사에 의하면 연금술을 통해 개와 고양이를 합칠 수 있다고 하지만, 역시 등가 교환인지 질량 보존인지 하는 골치아픈 법칙 때문에 희생이 불가피하므로 잘 사용하지 않는다. 따라서 개냥이의 개체 수는 매우 적다.

평가편집

개냥이는 고양이의 외모와 개의 붙임성을 모두 본받아, 개를 좋아하는 사람과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 사랑할 만한 이유를 모두 닮았다. 고양이처럼 매우 귀여워 사람을 홀리는 상을 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주인님을 냥집사로 취급하면서 무시하지 않고 충성심이 깊어 주인님을 보호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칭찬받는다. 그러나 드물게 말 안 듣는 고양이가 진짜 고양이라며 개냥이를 무시하는 마조히스트나, 고양이보다 개가 잘생겼다고 하는 사람들도 존재한다. 그러나 개냥이가 드문 이상, 이것은 어디까지나 취향 존중의 범위다.

개냥이의 장점 중 하나로는, 고양이의 외모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애완견 출입 금지 지역을 마음대로 드나들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불행히도 현재는 이를 의식한 여러 곳에서 '반려동물 출입 금지'로 팻말을 바꾸어서 고양이와 개냥이도 드나들 수 없게 막아 놓았다.

예시편집

혹자의 댓글에 의하면 사실은 개냥이가 아니라 기린이라 카더라.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