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결혼은 미친짓이야입니다. 들리고 있다고 상상해 주세요.

결혼이혼을 하기 전 잠시 치르는 일종의 의식이다. 주로 결혼은 이혼을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다른 이유로 하는 것도 있으니, 현재는 미스터리다. 아 결혼을 하는 다른 이유가 생각났는데, 그것은 다음과 같은 테크트리를 탄다. 다음 글을 보자.

결혼 → 보험 들기 → 남편(혹은 부인) 죽이기 → 슬픈 척 → 보험금 타기 → 부자 되기

같은 테크트리를 타기 위해 결혼을 하는 것이라고도 한다. 이것을 알리는 광고도 있는데, 그것은 바로 '10억을 받았습니다'라는 광고다. 이건 나베르에 '10억을 받았습니다'라는 것을 쳐본 결과다. 여러 가지 글이 나온다

결혼을 하는 곳편집

 
네가 이와 같이 크고 비싼 웨딩카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결혼하지 못할 수도 있다.

결혼을 하는 곳을 장례식장 결혼식장이라고 부른다. 그런데 뉴스를 보면 결혼식장에서 결혼하던 중 살해당하는 사건이 번번히 발생하므로, 결혼식장은 죽음을 집행하는 장소로 보인다. 그리고 결혼을 결혼식장에서 하는 경우 많은 손님들이 결혼을 구경하러 찾아오는데, 그 이유는 죽음을 구경하러 뷔페에서 음식을 먹기 위해서다. 아마도 이것은 사실일 가능성이 높다.

결혼할 때 들리는 음악편집

결혼할 때 트는 음악이 있는데, 바로 명복을 비는 곡 비발디사계 ''이다. 그런데 현재는 과도한 지구온난화로 지구상 모든 계절은 사실상 '여름'으로 이어지는데, 아직까지 구시대적으로 봄을 사용하는 이유는 아마도 그럴싸한 곡이 없거나, 결혼식장에 새로운 음악을 트는 것이 귀찮아서일 것이다. 최근에는 결혼할 때 축가로 이별 노래를 부르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결혼 행하기편집

결혼은 일반적으로 남자여자가 하는 것이나, 꼭 그런 것 같지는 않다?. 어떤 오타쿠는 게임속의 눈깔괴물이랑 결혼하는 경악할 만한 초자연적 현상을 일으키기도 하는데, 지구의 멸망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증거다. 사실 이 눈깔괴물이라는 돌연변이 생물체를 사랑하는 것부터가 이해할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일이기도 하다.

결혼반지편집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결혼을 할 때는 무조건 반지를 줘야 하는데, 이때 다이아몬드 3캐럿 최상급 이상의 스펙이 아니면 여자 혹은 된장녀들은 절대로 반지를 받지 않는다. 아마도 반지는 이혼 후 팔아서 부를 취하기 위한 수단일 가능성이 높다.

언어학적으로 본 결혼편집

최근에는 언어학적으로도 결혼은 문제 투성이임이 증명되었다.

  • 결혼=문제: 이 공식은 계통이 같아서 유사성이 매우 높은 두 언어를 들어 비교하였을 시 알 수 있는 것으로, 에스토니아어결혼을 의미하는 pulma가 핀란드어문제라는 것이 그 증거다. 그러므로 결혼은 문제 투성이다.
  • 결혼=독: 스웨덴어에서 형용사로 결혼한을 뜻하는 Gift?는 명사로 이라는 뜻이 있다. 그러므로 결혼은 독이며 하지 않는 것이 건강에 이롭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