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만! 혹시 로리 스완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Confusion.svg 로리콘과는 다르다! 로리콘과는!
Adult neon.gif 후방주의! 안전하지 않음
이 문서에는 개방된 공간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 있습니다.
만약 후방을 잡히더라도 책임은 져드릴까요 말까요?
Medivh.PNG 경고: 이 글은 마법사가 쓴 글입니다!!
태어나서 25년 넘게(혹은 25년 이하의 예비 마법사) 여자 손 한번 못 잡아 본 남성들이 쓴 글입니다.

이들이 여자 친구를 사귈 수 있게 하기 위해서는 모든 백괴사전 유저분들의 위로가 필요합니다.

로리(영어: Loli, 왜말: ロリ, 듕귁어: )은 지구에서 매우 드물게 같은 사람들이 꾸기조차 어려운 망상을 꾸고 싶을 때 사용하는 유일한 매개체이다. 이를 조금 무식한 단어로 말하면, 로리콘이라고 불려진다. 따라서 이 망상을 꾸고는 헤어나오지 못하는 이는 이렇게 말한다. 로리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하다던지, 로리를 까는 집단을 모두 무너지게 하소서라고 로리19보지에 관한 성인물경전을 외우거나, 종내 쩡다느니 하면서 과 같이 숭배한다.

로리가 이 세상에서 나타난 이유는 첫 번째로 통일교의 문선명이 인간의 양심을 실험하기 위하여 만들었다고도 하는데, 이는 그다지 믿을 만한 것이 못 되어서 믿으면 상당히 골룸해진다. 왜냐하면, 로리의 생존 흔적은 왜국 문명의 발생 때의 원시인들이 동굴 벽에 자신들의 망상을 묘사해놓은 벽화에서 나타나기도 하기 때문에 아마 문선명은 그냥 그것을 자신의 신성의 증거로 사용했을 뿐이라고 학계에서 카더라.

로리에 대한 정보편집

서식지는 당연히 망상 속이다. 그러나 로리콘들은 그것을 강력히 부정하면서 자신의 그나마의 희망을 찾으려고 발버둥치고 있다. 사실상 로리콘의 눈에는 상당히 많은 것들이 로리로 보인다고 하는데, 그래서 이를 증거로 삼고 자기들끼리 인정하고 토론하면서 엄청난 정신승리법을 보여주고 있다.

로리의 역사편집

 년 정도 전에, 어느 원시인이 로리의 생존 흔적을 벽화에 그렸는데, 그 원시인은 로리를 애니메이션에 나올 눈깔괴물 로리로 그림을 그려서 오타쿠 아니냐는 학자의 주장이 있었으나 로리의 그림이 여기저기서 발견되어 실제로 존재했던 로리가 아니냐는 소식이 있다.

로리에 관한 문헌편집

“子曰余子護靡人飼立謝以受十好質盧痢 (공자왈 나의 아들이 쓰러진 사람을 지키고 먹여 일으켜세우니 사례로 열 마리의 질 좋은 로리를 얻었다고 카더라.)”

공자

“壬辰年夏上急逃大闕道視一美面盧痢上憤卽時懷之肉身以化民之辱象 (임진년 여름 왕께서 대궐에서 도망치시는 길에 한 마리 얼굴이 예쁜 로리를 보고 왕께서 흥분하셔서 그 몸을 품음으로써 백성들의 욕질 대상이 되었다 카더라.)”

임진록

로리콘들의 이론편집

 
처럼 로리는 생명에 꼭 필요하다.

로리는 닥치고 널렸다. 다만 우리 로리콘들은 엄청난 마법사의 포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로리를 직접 접촉할 수 없는 것이 당연한 것이다. 그들은 위대한 존재이다. 그 위대함은 감히 말로 설명할 수 없으며, 이유를 묻지 말고 숭배해야만 한다. 그리고 우리는 망상을 꾸는 것이 아니라, 로리들에게 바람직한 미래를 선물하기 위하여 조기 성교육을 하려고 하는데 그 자세한 계획을 머릿속으로 시각화하여 그리는 것뿐이다. 그리고 우리는 로리콘이 아니다!! 우리는 그냥 조금 변형된 너무나도 위대한 우생민족의 후손에 지나지 않는다!! 로리콘은 조센징이다! 조센징은 다 로리콘이다!!!!!

러시아인의 반발편집

아마 너희들 생각에는 내가 로리에게 강간당해봐야 그걸 알겠노라고 생각해. 하지만 로리는 언제나 너희들에 말에 귀 따위 기울이지 않고 나를 강간할 생각이나 하겠지. 로리들이 너희들에게 강간당해야 한다는 소리를 들어야 내가 정신을 차릴 거야. 이런 녀석들의 어리석음. 존중이라서 취향해달라고? 자빠지고 웃기네. 내가 너희들에게 어떤 폐를 끼치는지 알기나 해? 너희들은 신경 쓰지 말고 로리나 신경 쓰고 있으란 말이다! 로리들이 그런 짓을 하면 너희들이 얼마나 큰 상처를 받는지 한 번 쯤은 생각해 보란 말이다. 로리도 한때 나의 매력을 가끔 느끼기도 했지만, 이제는 너희들은 나처럼 심한 로리콘은 아니야! 그러면 오십보 백보는 또 너희들을 내세워서 나를 욕보이겠지. 그게 삶의 너희들이다. 알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