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바른 고양이 역설

Ammonia.png 이 문서는 과학적인 사실의 증명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당신의 머리가 터지지 않을 정도의 과학적인 사실이 있습니다. 만약 이 문서에 거짓이 있다고 생각되면 이 틀을 삭제하거나 열심히 공부해서 거짓임을 증명하십시오.
True.svg 이 문서에는 개소리가 가득합니다!
왈왈멍멍킁킁... 야옹?
는 3번에 모든 걸 건다.?
반(反) 중력 고양이 이론 도식화.

버터 바른 고양이 역설이란, "버터를 바른 토스트는 항상 버터 바른 면이 아래로 떨어진다"와 "고양이는 항상 다리가 먼저 떨어진다"라는 두 진실을 조합하여 만든 사고 실험이자 역설이다.

실험 방법편집

  1. 버터를 바른 토스트와 고양이를 하나씩 준비한다.[1]
  2. 고양이의 등에 버터 바른 빵을 버터 바른 면이 위로 가도록 장착한다.
  3. 버터를 바른 토스트와 고양이가 합체한 실험 준비물을 랜덤하게 떨어뜨린다.

결과편집

  1. 빵의 버터 바른 면이 아래로 떨어진다. 즉, 고양이의 등이 먼저 떨어진다.
  2. 고양이의 다리가 먼저 떨어진다. 즉, 빵의 버터 바른 면이 위로 떨어진다.
  3. 둘 다 떨어지지 않는다.
  4. 고양이가 다리를 등 뒤로 돌려서 등 쪽으로 떨어진다. 즉, 이 경우에는 실제로 고양이 다리와 빵의 버터 바른 면의 방향이 일치하게 된다. 물론 고양이의 골격구조상 이와 같은 일이 일어날 확률은 굉장히 낮겠지만 알 게 뭐야.
  5. 버터 바른 빵이 반드시 고양이의 배 쪽으로 돌아가며, 아무리 단단히 고정시켜도 같은 현상이 일어난다. 이 경우 당연히 고양이의 다리 쪽, 즉 버터 바른 쪽으로 떨어진다.
  6. 며느리도 모른다.

응용편집

이 두 법칙을 만든 은 고양이 다리도, 버터 바른 면도 떨어뜨리지 못하고 에 과부하가 걸려 시스템을 재시작하고, 또 에러가 나서 포맷하고, 그래도 실패해서 하드웨어를 갈아치우기를 반복할 것이다. 이 틈을 타 열역학 법칙도 깡그리 무시하고 무한동력 모터를 만들 수 있다. 일부 바보들이 무한동력 장치 제조에 실패한 이유는 과학 법칙을 멈추게 만들지 못했기 때문이기 때문에, 이 실험은 성공적일 것이다. 이제 발전소를 만들어서 세계의 에너지 문제를 해결하고 노벨 복권에 당첨되는 일만 남았다. 그 전에 동물 학대죄로 잡혀가는 것은 덤이다.

그런 것 없고 사실은 빵에 버터를 양면에 발라 떨어뜨리면 개이득이다.

주석편집

  1. 이때 둘의 질량은 서로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