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Sad Ghost.jpg
이 문서는 나를 슬프게 만듭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매우 슬픕니다. 나는 슬픈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만약 슬픈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읽지 마십시오. 도 슬퍼질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 문서를 읽겠다면, 말리지 않겠습니다. 단지 이 문서 때문에 너무 슬픈 나머지 숨도 쉬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Warning icon.svg 이 문서는 사고 관련 문서입니다.
문서가 고인드립성 내용을 띠게 될 경우, 작성자가 고소미를 먹을 수도 있겠지만, 백괴사전은 그들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Denohbuckle.svg 막장 문서라고!
이 문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막장이라고! 그러니 주의해서 읽으라고! 안 그러면 위키백과가 덮친다고! 그걸 알아야 한다고!
Goldenkow.JPG 금수저 경보!
이 문서의 대상은 재벌, 국회의원, 검사 출신 변호사, 아니면 왕이나 으로 군림하는 기득권층이며, 사회의 주도권을 가졌습니다!
그들은 그 힘으로 흙수저의 것이라면 봉급, 감정, 행복부터 자유, 생명, 영혼까지 착취할 것입니다. 죽창으로 정당방위를 시도할 수도 있겠지만 그들은 이를 민형사로 되게 만듭니다!
BB7478282K.jpg
Bouncywikilogo small.gif
진지한 게 궁금한 사람은 위키백과의 다음 문서를 참조하지 않으면 총알이 영 좋지 않은 지나간다.
세월호

세월호 (Ship Sewol, 世越號)는 왜국에서 만들어진 배로. 원래 용도는 원숭이들이 바다에서 핵 폐기물을 퍼뜨리기 위함이었지만, 어떤 개새끼29만 원으로 이 배를 사간 뒤, 세상을 뛰어넘는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개조한 배이다. 실험을 매우 많이 했으나 2014년 4월 16일까지 차원을 뛰어넘거나 시공간을 뛰어넘는 일은 일어나지 않았으나 2014년 4월 16일, 시공간의 차이로 인해 배가 가라앉았다. 이 배가 사고난 이유는 정부가 시공간의 차이로 인해 Answer to Life.png차원 상으로 빨려들어간 배가 아니라 그저 선장의 조타미숙이라고 날조를 했다.

세월호라는 배를 정부에서 배 회사를 통해 지원을 했다. 지원을 한 사람이 유명한 닭이였고, 사실상 그 배는 유명한 닭의 것이였다. 그리고 닭의 자기의 것이니까 정부는 검열하지 않아도 된다는 모순적인 논리로 인해 하나도 검열하지 않은 배가시공간에 빨려 들어간 것이다. 그리고, 닭의 아버지는 아주 유명한 독재자이자 금수저이기에 금수저 틀이 달려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인양편집

닭근혜가 탄핵당하자 어마무시한 속도로 배를 끌어올렸다. 배를 끌린 회사는 듕귁회사로 배가 잘못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제대로 인양되었다. 그렇게 인양된 세월호에서 뼈의 조각이 나왔고, 그 뼈가 무려 사람의 것이다.

명칭 유래편집

메시아를 싫어하는 높으신 분들이 지랄을 할까봐 겉보기에는 그저 흘러가는 시간을 이야기 할 뿐이지만, 사실은 세상을 뛰어넘는다는 뜻의 세월이란 이름을 붙였다.

그러나 이 때문에 메시아를 믿지 않는 사람들도 이 배에 타서 억울하게 세상을 뛰어넘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

역사편집

1994년 6월부터 운항을 시작한 세월호는 우끼끼(フェリー波之上)라는 이름으로 18년도 넘게 핵 폐기물을 실어 날랐다. 이후 2012년 10월 1일 집중 치료실로 실려가게 되었지만, 메시아는 매우 오래되어 세상을 뛰어넘기 딱 좋은 배라고 판단하고 사들였고, 더 많은 사람들을 천국으로 인도하기 위해 증축했다.

메시아는 아무리 해도 배가 세상을 뛰어넘지 못하자, 억지로 뛰어넘게 만들기 위해 금덩이들을 배에 실었다. 그러고도 세상을 뛰어넘지 못하자, 배에 싣는 금덩이의 양은 점점 늘어났다. 이 금덩이들은 사람 눈에는 띄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그리고 안개가 자욱히 끼는 인천항에서 4월 16일 1:00에 출발한 세월호는 2014년 4월 16일, 오전 8시경, 결국 메시아의 뜻대로 세상을 뛰어넘어 사라지고 말았다. 아무것도 모르고 이 배를 탄 수많은 안타까운 청소년들과 함께. 그리고 메시아도 사망하였으나, 메시아는 메시아라서 부활하였고, 순리시와 그네와 함께 경찰에게 잡혀가 코렁탕을 맛있게 잡수시고 계신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