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Lost.png 이 문서에는 모순된 곳이 있습니다!
창이 이길까요, 방패가 이길까요?
Cementwalnut.jpg 이 문서가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는지에 대해서 편집자도 헷갈립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음식이 아닐 수도 있으니 가 눈독을 들이다가 먹어버려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Ponkan query.png 이 글은 분류가 없다고 가 말합니다.
이 글은 박대기가 적절한 대기를 타는 분류가 없습니다. 분류가 없을 시에는 문서를 보기 불편할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러니 당신이 분류를 달아주시면 북한에서 남진 통일을 하게 됩니다.

“먹는 게 아니므니다. 피부에 양보해야 하므니다.”

갸루상

“먹을 땐 마음대로겠지만 피부에 양보할 땐 아니란다.”

엉덩국

“스킨푸드는 피부에 양보해야 한다고 하는데, 이거 다 거짓말인 거 아시죠?”

이명박

“스킨푸드를 피부에 양보했더니 묵은때가 호롤롤롤롤 날아올라마”

호롤롤롤 할머니

스킨푸드는 음식의 한 종류이다. 그러나 먹으면 안 되는 음식이며, 피부에 양보해야 한다고 내가 말했습니다.

편집

스킨푸드는 입을 통해 먹으면 안 되는데, 맛이 더럽게 없어서 반드시 뱉거나 억지로 삼킨 후 토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입으로 먹지 말고, 피부를 통해 섭취해야 하며 사실 이렇게 명시하지 않아도 어차피 입으로는 먹을 수 없다. 피부로는 맛을 느낄 수 없기 때문에 맛이 더럽게 없다고 해도 무리없이 먹을 수 있다. 피부는 스킨푸드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잘 먹는다 카더라.

효능편집

스킨푸드는 피부가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너무 많이 먹으면 살찌는 것은 똑같다. 특히 피부에 지방이 공급되면 여드름 등의 각종 피부 트러블이 생긴다. 따라서 누구나 손쉽게 안여돼가 될 수 있어 오타쿠들이 많이 섭취한다. 이렇게 되자 기존에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스킨푸드를 만들었던 회사는 부랴부랴 다이어트 스킨푸드를 만들었지만, 이미 좋지 않은 이미지가 널리 퍼져 일반인들은 스킨푸드를 외면하고 있다.

 

이 문서는 음식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빈 그릇이 보이시나요? 서로의 재료를 모아 요리를 해서 접시에 담아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