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 미노리코

동방신기프로젝트.jpg 동방 프로젝트 빠가 쓴 글
이 글을 쓴 사용자는 동방 프로젝트를 즐기는 동프덕후입니다.
글쓴이가 고구마를 먹지 못하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십시오.
Sundae.jpg 이 문서는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가 눈독을 들이다가 배고파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이슬~비 내리는 이른 아침에~ 고구마가 나란히~ 자라납니다. 밤고구마 물고구마 호박고구마~ 넓~다란 나의 밭에 고~구마 세 개가~ 뿌리~를 마주대고 자라납니다♪”

아키 미노리코, 노래를 부르며

“즤라랴녜。”

롑흔리나

“무큐~”

파추리, 고구마를 먹으며


아키 미노리코(조선어: 추 임자, 왜말: あき みのりこ, 영어: Minoriko Aki)는 "풍작의 신"이라는 탈을 쓰고 있지만 실은 그저 환상향 최대의 고구마 농사꾼이다.

고구마편집

미노리코는 고구마를 몹시 사랑하여 자신이 직접 고구마를 심어 기른다. 모리야 신사가 있는 산의 비탈과 자드락?을 개간하여 모조리 자기네 고구마 밭으로 만들었고, 여기서 고구마를 캐어 환상향의 주민들에게 팔아서 돈을 벌고 있다. 또한 미노리코는 향림당을 통해 각종 농기계를 들여와 더욱 맛좋은 고구마를 길러내고 있다. 이 고구마는 인천강화도의 고구마보다도, 무안단물의 주산지 무안군의 호박 고구마보다도 훨씬 맛있다 카더라. 이는 카더라 통신이 전한 바이므로 정확한 사실이니라.

언니편집

“좀 그만 먹고 제발!”

아키 미노리코, 언니한테 짜증 부리며

“…….”

아키 시즈하, 님의 침묵

미노리코는 아키 시즈하라는 언니를 두었는데, 달이면 달마다 고구마를 팔아 생기는 수입을 어떻게 나누어야 할지 다툰다고 한다. 미노리코는 농기계 값도 자기가 내고 관리도 자기가 하고 밭 가는 일도 콘파쿠 요무한테 돈 줘 가면서 해야 되고 고구마 판매 수입도 영 안 나오기 때문에 계속 지출이 나가는데도 언니란 것은 말도 한마디 없이 자꾸 고구마와 생활비만 축내고 있어서 심하게 다툰다고 한다.

사실은 흑막편집

“미노리코의 인기도 이제 끝이야!”

아키 시즈하, 신들린 듯이 웃으며

(農)→ 부들부들...

농민, 시즈하에게 분노하며


미노리코는 동방풍신록의 라스트 보스였다. 풍신록의 흑막이였던 미노리코를 지지하는 농민들( 듕귁어:弄民, 왜말:穣子様に萌を感じる農民の会 )의 지지도는 가히 절대적이였다. 농민들은 환상향의 여론을 미노리코의 편으로 만들기 위해 샤메이마루 아야에게 뇌물을 주고 붕붕마루에 미노리코 찬양 기사를 올릴 정도였다. 그러나 미노리코의 인기에 질투하게 된 언니 아키 시즈하모리야 스와코에게 미노리코의 라스트 보스 직을 헌납함으로써 미노리코의 인기가 급감했다.농민들도 아키 시즈하의 만행에 치를 떨게 되었다. 현재 환상향의 농민들에게 시즈하는 금지 사항입니다라고 한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