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죠교
![]() |
시간이 멈춰버렸습니다. 이 글은 DIO가 더 월드를 사용하여 시간이 멈춰버렸습니다.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면 스타 플라티나 더 월드를 사용해서 오라오라를 날리세요. |
![]() |
오타쿠 or 동인녀가 쓴 글 이 글은 오타쿠 또는 동인녀가 쓴 글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이런 사람들이 아니고서는 이런 문서를 작성할 리가 없어! 뷁!! |
![]() |
유머 도착증이 있으신 분께 위키백과를 권해드립니다. 죠죠교 |
“깍두기의 원료를 알려주도록 하지. 그것은 무다무다무다무다무다무다...”
- —DIO, 무를 가리키며.
“좀더 내게 가까이 오라오라오라오라오라오라!!!”
- —죠타로, 디오를 향해.
“더 월드!”
- —디오, 시계를 멈추며.
사실 위 문장은 틀린 번역이며 이 문장이 올바른 번역이다
“사쿠야의 세계.”
- —이자요이 사쿠야, 디오를 따라하면서.
“나는 DIO님의 발닦개 입니다. 죠죠놈들 무다다! WRYYYYYYYYYY-”
- —DIO를 숭배하는 엔젤하이路의 어느 죠죠교 신자.
한편 귀멸의 칼날에선
죠죠교는 한국 만화 '메가톤맨'의 해적판인 죠죠의 기묘한 모험이라는 유명하면서 백괴스러운 시리즈물을 맹신하는 사람들이 만든 종교로써, 주로 왜국 문학계에 임하는 사람들이 많이 믿는다고 한다.
대표적인 신자들편집
대표적인 죠죠교 신자엔 환상향의 촌장 ZUN이 있으며 ZUN은 환상향에 죠죠교를 전파했다고 한다. 그 결과 한 마을 주민은 시간을 멈춘다던지, 지금까지 먹어온 빵의 개수를 센다던지 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가뜩이나 백괴스러운 마을인데 더욱 백괴스러운 마을이 됐다고 한다.
그 밖에도 모 여자 만화가들도 단체로 믿고 있는다고 신본격 백괴작품들의 선구자 격인 NISIOISIN을 비롯하여 달빠의 아버지격 인물인 가지버섯도 믿는다고 한다. 믿는 사람들을 보면 대부분 백괴스러운 작품들만 낸 인물들이다. 이거 참.
왜 이렇게 다들 백괴스러운 게냐.편집
죠죠교를 믿는 문학계 인물들은 자기 작품이나 발언,작품상에 죠죠교를 집어 넣는다고 한다. 워낙 죠죠교 자체가 백괴스러운 종교인지라. 그 결과 죠죠교 신자들의 작품의 백괴스러움이 31.315248274827482%가 증가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골수 죠죠교 신자인 NISIOISIN은 "왜국에서 죠죠교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라는 발언까지 했다 카더라. 참으로 백괴스럽다!
죠죠교 신자들의 특징편집
- 무를 가르키며 "무다"를 수없이 외쳐댄다. 아무래도 죠죠교 교주 중 한명인 디오의 영향이라 카더라.
- 하지만 디오를 싫어하는 자들은 죠타로를 찬양하며 "오라오라"를 외친다더라.
- 뒤에 알 수 없는 형체가 생긴다 카더라. 그걸 스탠드라고 한다나.
- "죠"라는 단어에 묘하게 열광한단다. 죠죠교 신자들은 자기 닉네임이나 자식들 이름에 무조건 "죠"자를 넣는단다.
- 석과면과 돌가면인가 뭔가 쓰면 인간을 그만두고 초 능력을 가질수 있다 카더라.
- 로드롤러를 땅 다지는 기구가 아니라 타거나 던지거나 하는 무기라고 생각한단다. 그런데 요즘 한 노랭머리 보컬로이드란 녀석이 자꾸 로드롤러를 들고 깝죽거려서 기분이 언짢다 카더라. 그리고 클로저스의 이슬비라는 신도는 로드롤러를 못 구해서 버스를 던진다 카더라.
- 소수의 신자들은 시간을 멈출 수 있다 카더라. 하지만 사실은 시계를 멈추어 놓고선 멈춘 사이엔 조낸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고 한다.
- 거짓말을 하는 맛을 느낄 수 있다더라.
- 좋은 이탈리아 요리를 먹으면 병이 낫는다더라.
- 흡혈귀 찬양파와 죠스타 가문? 찬양파가 양대산맥을 이룬다더라.
- 한 망사으 입은 여성이 갑자기 남자로 변할 수 있다 카더라. 비슷한 현상으론 일베충 멍멍이가 인간의 얼굴로 각성하더라 카더라.
- 소수를 세면 용기가 난다 카더라.
- 체리를 가지고 백괴스러운 짓을 한다.?
- 담배 세 개피를 입에 문 채로 담배를 회전시켜(...)입 안으로 삼키는 묘기를 한다.
- 죠죠를 안 보면 너의 인생이 거품처럼 산다고 한다.
- 생각을 그만두거나, 돌과 합쳐지기도 한다.
- 변태 교주는 시간을 되돌리기 전에 구급차에 깔려서 죽었다.
- 얼굴을 핥으면 거짓말탐지기가 된다.
- 버터링의 저주에 걸리면 죽어도 죽을 수 없고 또 죽고 그런데 죽을 수 없다를 반복한다.
- 흡혈귀의 바디의 뼈를 흡수하고 시계를 빠르게 돌리면 세계가 멸망하고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
- 다리를 쓸 수 없는 똥쟁이가 말라 비틀어진 토막살인당한 시체를 지니자 갑자기 손톱을 발사하고 차를 마시면 손톱이 재생하고 다리를 사용할 수 있게 되고 대통령을 손톱 하나로 없앴다 카더라
- 이빨에 이상한 문신을 한 철구는 대통령에게 대국적으로 벌집핏자 모차렐라 노래를 부르며 철구를 던졌으나, 일부가 국정원 속으로 빨려들어가서 역으로 사형당했다
- 미국의 대통령은 국정원 좀비 직원과 복제인간과 함께 말들을 복제인간으로 국정원으로 끌고 가서 삐강간하며 다니지만 손톱 하나 맞았다고 역으로 자신이 국정원으로 끌고가진다.
- 금구슬이 4개 달린 시체와 사람의 혼종 선원은 거품이지만 참깨꿀경단을 먹으며 바위들을 학살하며 다닌다.
- 한 농부는 기압차로 인해 몸이 분해되어도 자신의 몸을 끈으로 만들어 살아남았다.
- 한조를 들면 초능력이 생긴다 카더라
국립국어원편집
국립국어원은 '죠'가 사용되었다는 이유로 출판사와 번역자에게 코렁탕을 먹였다 카더라. 이유는 이중 모음 표기 문서에 나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