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플루

Guideline icon e1.svg 절대 찰나플푸 따위로 읽지 마라! 죽이는 수가 있다!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뇌량이 고장나 좌우 가 완전히 따로 놀게 될 것이며,
컴퓨터마저 뿌리를 뽑고 당신의 집안에서 뛰쳐나올 것입니다.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낚시가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낚시질.jpg
Hi.jpg 이 질병은 생명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이 질병에 걸리면 죽을 지도 모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Kill.PNG
벌레.gif 이 문서는 백괴사전내에 인지도가 높고, 유명하나 그에 비해 문서의 양이 너무 적습니다!
당신이 글을 길게 써 주신다면 몰로토프 칵테일 65535 판을 드리겠습니다.
링크=‎
위키백과의 사람들은 유머 감각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 항목을 만들 수 없습니다. 위키백과에서 찾거나 만들 생각은 꿈도 꾸지 마십시오! 만약 만들었다간 벌금 255만원을 {{#rand:2|10}}배를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신종플루는 연습게임이고, 더 무서운 찰나 인플루엔자가 올 것이다.”

허경영

찰나플루(찰나인플루엔자 A, Chal-na H1N1)란 위대한 영적 지도자 허경영예언신종플루를 능가하는 위력을 가진 바이러스이다.

등장편집

 
찰나플루의 원인 병원균. 겉보기에는 신종플루의 원인 병원균과 같다.

병원균 자체는 신종플푸와 다르지 않다. 다만 신종플푸의 경우에는 감염력이 너무 약해졌고, 돼지에게는 치명적이지만 인간면역 체계에서는 쉽게 죽는 것이 확인되었다. 그에 따라 신종플푸 바이러스의 숙주인 돼지가 죽거나 인간의 면역 체계에 의해 신종플푸 바이러스의 증식이 억제된다면, 신종플푸는 생물이 살아남기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생식유전을 할 수 없게 된다. 따라서 신종플푸 바이러스는 강해져야 할 필요가 있었고, 다윈자연 선택설에 의해 병원성이 강한 신종플푸 바이러스만이 살아남게 되었다. 신종플푸 바이러스의 진화는 매우 짧은 시간동안 일어났기 때문에 학계에서는 '순간'을 뜻하는 불교 말인 찰나를 집어넣어 이 변종 바이러스를 찰나플루라고 이름지었다. 신종플루의 원래 이름이 신종플푸라고 해서 찰나플루의 원래 이름이 찰나플푸인 것은 절대 아니다.

증상편집

찰나플루는 독감의 일종이므로 기본적인 증상은 다른 독감과 거의 같다. 신종플푸는 감염되면 돼지가 되지만, 찰나플루는 일반 독감과 비슷한 증세만을 보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이 사람이 찰나플루에 걸렸다'는 확실한 증거를 찾을 수 없어 일반 독감 백신을 처방하기도 하는데, 찰나플루는 신종플푸보다도 강력한 바이러스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독감 백신은 효과가 없다. 다음은 찰나플루의 증세들이다.

  • 체온조절 중추가 마비되어 몸에 열이 나면서 체온이 36.5℃보다 올라간다.
  • 급성호흡기 증상(기침, 콧물, 코막힘 등)이 나타난다.
  • 신종플푸와 달리 돼지가 되지는 않는다.

특징편집

앞에서 설명했듯이 찰나플루는 신종플푸가 진화한 생명체이다. 따라서 찰나플루는 신종플루의 특징도 가질 뿐 아니라 자신의 고유한 특징도 가진다.

  1. 감기나 독감 바이러스를 찰나플루로 만든다.
  2. 머리를 뜨겁게 데워준다.
  3. 사람에서 사람으로 전염된다.
  4. 죽은 사람에게는 전염되지 않는다.
  5. 타미플루리렌자[1] 모두에 면역이다.

피해편집

찰나플루의 바이러스는 신종플푸의 그것과 거의 같지만 항체의 공격을 받지 않는다. 따라서 찰나플루에 걸리면 죽을 수밖에 없다. 항생제로 치료할 수 있다는 말이 있긴 하지만 항생제는 바이러스를 죽이는 약이 결코 아니다.

예방편집

돼지에게 많이 걸려서 과거에 돼지 인플루엔자였던 신종플루와 달리 찰나플루는 오로지 인간에게만 걸리며 돼지에게는 걸리지 않는다. 따라서 살찐 사람은 찰나플루로부터 안전하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든 네가 찰나플루에 걸렸다면 다음 방법을 그대로 시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1. 많이 먹어서 돼지가 되어라.
  2. 무언가 취미를 만들어 그곳에 깊이 빠져들어라. 미연시애니메이션, 그라비아, 아이돌 등이면 아주 좋다.
  3. 방안에만 박혀 있어야 하고, 바깥으로 나오면 안 된다.
  4. 허경영의 치료를 받아라.
  5. 정신병원에 갇혀 있어라.
  6. 국회의사당이나 청와대테러하러 가는 것도 추천한다. 어차피 박ㄹ혜이기 때문에 찰나플루에 걸릴 리가 없지만, 적어도 네가 뭔가 한 것 같은 기분이 들 것이다.
  7. 빵상 아줌마같은 외계인이 되어도 좋다.
  8. 북한을 공격한다.

미래편집

계속 강조하지만 찰나플루는 신종플푸보다 훨씬 강한 바이러스이다. 현재의 기술로는 찰나플루의 치료제가 없기 때문에 찰나플루에 한 번 걸리면 죽는 수밖에 없다. 그러나 찰나플루 바이러스도 생각보다 유식해서 처음에는 강하지만 그들의 숙주인 인간의 수가 줄어들면 스스로가 살아남기 위해 세기를 약화시키게 될 것이고, 약화된 찰나플루는 백신으로 잡을 수 있게 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때쯤이면 찰나플루보다 훨씬 강한 다른 바이러스가 등장했을 수도 있다. 왜냐 하면 인간의 역사는 항상 그렇게 흘러왔기 때문이다.

주석편집

  1. 신종인플루엔자 백신 중 하나로, 타미플루보다 사용률이 낮아 신종플루의 원인균인 H1N1 바이러스가 면역을 가지지 않는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