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라이프 2

LackofRef.svg 이 문서는 뒷받침 자료가 너무 적습니다.
당신이 글을 길게 써 주신다면 아이폰 여덟 자루를 드리겠습니다.

반감기 2장(半甘記, 영어: Half-Life2)는 빠루를 든 위대한 과학자 고든 프리맨의 업적을 기린 일대기의 두번째 장이다.

반감기 2장를 얻는 방법편집

반감기 2장은 반감기처럼 수증기를 이용해 살 수 있다. 어디에서 사는지는 며느리도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신기하게도 많은 사람이 수증기를 이용해 반감기를 샀다. 참고로 반감기는 CD 형태(수증기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나 프로그램 형태(수증기를 이용할 경우)로 되어 있으며 (책으로는 살 수 없다), 사용자가 직접 체감할 수 있는 형식으로 되어 있다.

 
오덕후가 좋아할 것이 많다지만, 사실일지는 알 게 뭐요?

반감기 2편편집

반감기 2장 본편편집

위에서 나온 김고든의 일대기를 그리고 있다.

이야기는 반감기 1편에서 게이맨에게 고용된 김고든이 느린시간 게이바에서 깨어나 (사실 게이맨이 깨웠다.) 17번지구를 향하는 기차에서 시작된다. 하지만 싸가지없는 김고든콤바인에게 개기다가 뒤질뻔했다. 하지만 하프라이프: 블루 쉬프트의 주인공 비니 칼훈이 구해줘 살아남는다. 그래서 살아남은 김고든비니 칼훈이 준 빠루로 알릭스 밴스와 함께 17번지구를 파괴한다. 지구를 콤바인에게 팔아넘기고 히틀러행세하던 월리스 브린은 포털 폭풍으로 김고든과 일행을 싸그리 날려버리다가 오히려 자기 집?이 파괴되는 역관광을 당한다.

17번 지구의 요새가 파괴되기 직전 게이맨이 김고든을 탈출시키고 또다시 느린시간 게이바에 가둔다.

반감기 2장: 1절편집

게이맨이 열심히 만든 게이바에서 원숭이들이 김고든을 빼낸다. 그래서 게이맨은 빡쳐서 어떻게 되나 보자고 라고 하고 일라이 밴스를 협박한다.

느린시간 게이바를 빠져나온 김고든은 일시적으로 시타델을 탈출한다. 하지만, 브린박사의 집이 다크포스에 의해 씨밤쾅하게 생기자 아직 17번 지구에 남아있는 자신과 반시민들을 위해 다크포스를 잘 안정화시키고 알렉스와 함께 기차를 타고 17번 지구를 탈출하지만...

반감기 2장: 2절편집

17번 지구의 요새가 폭발하면서 콤바인들이 전송한 데이터로 인해 포털 폭풍의 초기단계가 생성된다. 하지만 먼치킨 고든과 친구들은 그 포탈을 중화시켰다. 우왕ㅋ굿ㅋ 그리고 반감기 2장에서 빡쳤던 게이맨은 일라이 밴스를 암살한다. 아니라고? 알 게 뭐야

반감기 2장: 3절편집

개발중인 게임이다. 포탈2때문에 개발을 안하는 것 같더라. 수도꼭지사는 이 게임이 하프라이프 모든 이야기의 종결자라고 하는데, 혹자김고든과 알릭스가 화이트 포리스트에서 죽는 기승전병이 발생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