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 |
후방주의! 안전하지 않음 이 문서에는 개방된 공간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 있습니다. 만약 후방을 잡히더라도 책임은 져드릴까요 말까요? |
이 문서는 뭔가 무심한 듯 시크한 것과 관련이 있는 듯합니다만 여백이 부족하여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벨로시랩터에게 습격받아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
![]() |
진지한 위키백과로 한번 신명나게 떠나보세! 해적 |
“제주해적기지 건설반대!!!”
- —김지윤 통합진보당 비례대표
“준비됐나? 안들린다.”
“뭐라고??”
- —베토벤
“해적 변신!!”
해적(영어: Pirate, 듕귁어: 海的, dksemfhdj: gowjr)은 바다에 사는 무진장 멋진 친구들이고 진짜 싸나이들임다. 옙, 선장님!
역사편집
해적은 태초에 세상이 존재했을 무렵에,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님께서 만드셨씀다. FSM 선장님은 해적을 자신의 복음을 전파할 신성한 존재라고 칭하며, 오대양 곳곳을 돌아다니며 복음을 전파하게 하셨씀다. 한때 척 노리스와 스티븐 시걸의 싸움에 끼어 전멸당할 뻔한 적도 있었지만 다행히도 잘 살아남은 것 같슴다. 해적들은 FSM님의 말씀을 전파하기 위해 대항해시대를 열었으며 또한 골드 러시도 해적들이 처음으로 시작했다고 함다. 얼ㄹㄹㄹㄹㄹㄹ~!
해적은 대항해시대가 끝나가고 낭만과 열정이 사라진 세계대전 시기에 들어 모두 사라져씀다. 이는 해적들이 전파할 복음과 꿈과 낭만이 20세기 들어 사라진 것을 주 원인으로 보고 있다 함다. 현재 소말리아 등지에서 자칭 해적이라고 불리는 것들은 모두 해적의 이름을 사칭한 가짜일 뿐임돠! FSM님께서 돌아오시면 그 사악한 이단의 무리들을 모두 면가락으로 정화할 것임다. 해적들은 언제나 쿨ㄹㄹㄹㄹㄹㄹㄹ하기 때문에 현재 전 세계적인 해적 수의 감소로 인해 지구 온난화가 오고 있다는 설이 설득력을 얻고 이쓰며, 이것을 정리한 그래프를 여기에 붙여 드리게씀다, 요 호 호~!
해적의 종류편집
역사적으로 해적은 3가지 종류가 이씀다, 선장님! 그 셋은 각각 파이레트(Pirate), 버케니어(Buccaneer), 커세어(Corsair)라고 함다.
파이레트편집
파이레트는 FSM님께서 선택하신 바로 그 해적들임다, 선장님! 언제나 범선을 타고 바다를 누비며 FSM님의 말씀을 사방 곳곳에 전하고, 럼주를 친구삼아 사는 유쾌한 친구들입죠! 예이!
버케니어편집
버케니어는 안드로메다인이 지구에 이주해서 발생한 지구인들이 우리 해적들을 따라하려고 만든 것임다. 이녀석들은 해적처럼 생겼고 해적처럼 행동하지만, 원조 해적들인 파이레트에 비할 바가 아님다. 간단하게 말해서 그냥 짝퉁일 뿐이라는 검다. 알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커세어편집
커세어는 프로토스인들이 만든 해적을 뜻함다. 젤 나가는 프로토스에도 FSM님의 말씀을 전파할 해적들을 만드렀는데, 아이어에는 물이 적어서 이 친구들은 우주선을 타고 날게 됐슴다. 그런데 프로토스 녀석들이 해적들을 싫어하는 바람에... 결국 모두 쫓겨났습죠. 그래서 이들은 암흑 기사들에게 FSM님의 말씀을 전파하고, 친구를 먹고, 함께 살고 있다고 함다. 이들은 스타크래프트에도 등장했고 또한 2차 세계대전 때도 쌀국을 도왔다고 함다. 요 호 호~
해적이라면 가져야 할 것들편집
여기서부터는 해적이라면 가져야 할 것들에 대해 설명해 드리게씀다, 선장님!
안대편집
안대는 무심한 듯 시크한 해적이라면 꼭 가져야 할 것임다, 선장님! 안대는 해적의 한쪽 눈을 가려줌과 동시에 해적의 쿨ㄹㄹㄹㄹㄹㄹ함을 증대시켜줌다.
하얀 셔츠편집
다른 셔츠는 안됨다! 반드시 흰색이어야만 함다! 흰색이란 FSM님께서 내리신 성스러운 색깔로, 그것은 FSM님의 분신인 크림치즈 스파게티의 흰색과도 닮아씀다. FSM님의 가호를 받은 이 하얀 셔츠는 빨지 않아도 더럽혀지지 않고 닳지도 찢어지지도 않슴다. 예이!
커틀라스편집
커틀라스는 곡선형으로 휘어진 칼임다. 선장님! 이것으로 사람을 죽이냐구요? 하하! 농담 마십쇼! 이 곡선형으로 휘어진 칼은 FSM님의 휘어진 면가락을 상징하는 물건임다. 그래서 해적들이라면 반드시 커틀라스를 지니고 다녀야 합죠! 물론 이것이 날카로워서 가끔 사람을 해칠 때가 있긴 합니다만... 아님다! 해적들은 이것을 반드시 자신을 방어할 때에만 씀다! 노략질이라니, 천부당만부당 합니다!
배편집
물론 해적이니까 배에 타야 합죠! 하지만 명심할 것이 있슴다. 해적이 타는 배는 반드시 범선이어야 함다!
십자뼈 문양편집
이 문양은 FSM님께서 해적들에게 하사하신 신성한 문양임다, 선장님! 그 생김새가 마치 십자가와도 닮아서, 교차된 뼈 모양입죠. 이 문양이 없이 FSM님의 복음을 전하는 것은 신성하지 못한 행위로, FSM님께서 좋아하지 않으심다. 그래서 항상 FSM님의 복음을 전파하러 바다를 누비는 해적선에는 이 문양이 따라다니는 것임다. FSM님의 신도들 역시, 이 문양을 보고 해적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함다!
럼주편집
해적은 술을 마심다. 하지만 맥주가 아님다! 불행히도 맥주는 바다 위에서 보관하기가 힘듬다, 선장님! 그래서 해적들ㄹㄹㄹㄹㄹㄹ은 주로 ㄹㄹㄹㄹㄹㄹㄹㄹㄹ럼주를 마심다! 러시아 보드카들은 해적을 마신다고 들은 적도 있는 것 같슴다.
앵무새편집
- 이 부분의 본문은 앵무새입니다.
보물편집
캬! 보물! 가장 중요한 것입죠! 해적이라면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검다. 예이, 선장님! 그래서 무시무시한 지구인 들ㄹㄹㄹㄹㄹㄹㄹ은 이 보물을 노리고 우리 해적들을 해치기도 함다. 얼마나 두려운지! 하지만 걱정 없슴다. 우리는 FSM님께서 지켜주시는 존재니까 말임다, 선장님! 우리의 가장 큰 보물은 바로 FSM님의 말씀을 전파할 입과 FSM님의 말씀을 담은 머리, 그리고 FSM님의 복음을 전파하도록 세계를 누비게 하는 튼튼한 몸뚱이임다. 선장님!
해적어편집
해적들은 모두 해적어(語)라는 말투를 씀다, 선장님! 이것은 FSM님께서 복음을 전파할 적에 쓰라고 해적들에게 가르쳐주신 것임다! 자주 쓰이는 말로는 요호(Yo-ho), 예이!(Aye!), 선장님(Capt'n) 등이 이씀다! 그리고 말끝을 전부 ~슴다 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임다! 사실 이 말투는 쌀국의 영어로 써야만 제대로 쓸 수 있지만 한구거로도 나름대로 의역을 해봐슴다, 선장님! 어떻슴까!
총편집
요~호~호~ 기본 해적이라면 총은 권총이어야 함다. 하지만 요즘 소 말리기 나라와 마사이 연방 친구들은 모두 AK47을 들고 다닌다고 함다. 또한 짐 레이너라는 해적 친구는 가우스 라이프ㄹㄹㄹㄹㄹ을 가지고 다닌다고 함다. 그리해서 죄없는 대한민국 함선을 약탈하는 게 취미라는데, 뭐, 상관 없슴다! 우리 커세어들은 우주 모함만 텀다! 요~호~호~
레인저 키편집
레인저 키는 필수요소가 아니지만임다, 하지만! 몇몇 어린애들은 꼭 같고 있슴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