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ehead.PNG 이 문서는 뭔가 무심한 듯 시크한 것과 관련이 있는 듯합니다만 여백이 부족하여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벨로시랩터에게 습격받아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집게사장.jpg $이 기업은 돈을£ 미친¥ 듯이¢ 밝히는 기업입니다!
이 기업은 황金만능주의에 찌들어 돈$을 긁어모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너는 지갑과 통장을 조심하십시오! 자칫 너의 돈$이 현질이나 과소비로 순식간에 사라질 겁니다.
돈 내놔!
Money.svg

엘지 제국(가끔 지 제국이라고도 한다)은 삼성 제국과 함께, 대한민국의 여러 전자제품을 뽑아내는 제국이다. 하지만 삼성 제국에게 밀려서 항상 라인만 해대는 처절한 신세이기도 한 제국이며, 발전없는 제품과 백성들의 말을 무시하는 고집스러운 행태 때문에 대한민국내에서도 악평이 자자한 제국이기도 하다. 헬지는 아니다. 땅 덩어리는 넓으나, 모두 지옥이라서 가고 싶은 사람은 절대 없다. 삼성 제국보다 가볼 만한 곳이 아니기 때문이다 카더라.

응애의 과정편집

LG는 초대원수인 구인회가 세운 국가로 처음부터 LG가 아니라, 그 전신은 금성 제국이었다. 몇몇 사람들은 경상도 진주시에서 나라를 세웠다고 알려져 있으나 사실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태양계한 행성에서 나라를 세웠다. 럭키짱화학제국과 연합을 맺어 연맹왕국 체제를 이루었다. 그 당시 셋별 제국은 금성 제국과는 상대가 절대 안 됐다. 당시 LG는 골드스타라는 이름을 사용했으나, 상표권을 악용하여 여러 회사들이 너도나도 골드스타를 사용해서 LG로 바꿨다. 그래서 무심한 듯 시크하게 LG가 되었다.

금성 시절에는 전자 제품이 오래가기로 소문나 있는데, 미래를 예측하는 엄청난 기술이 있다는 카더라 통신의 제보도 있다. 하지만 현재 헬지제품은 오래 써봤자, 쓸모없어 우울하다.

정치체계편집

정치체계는 현재 기준으로 구본무마왕이 엘지제국을 다스리고 있다. 그러나 자세한 정치체계는 며느리도 모른다는데, 사실 지옥이라 확실한 정치체계 따윈 없다. 다만 이집트 디제이마냥 노예를 부려먹어서 전자 제품을 생산해내는 것으로 유명하기도 하다. 헬지가 나사가 빠진 이유가 여기에 쪼금 있는데, 이는 구본무가 노예를 혹사 시키다 보니 배터리가 방전되었다는 소문이 있다 카더라.

금성 시절편집

엘지가 생산하는 것은 별 것들이 있다.

그러나 액정 빼고 거의 쓸만한 게 없기 때문에, 엘지 제품은 사실상 또르에 가깝다. 그러니까 삼성에게 쳐발리는 거지. 뭐 가전제품 정도는 준수한 편이니 오래 간다.

엘지디스플레이편집

엘지 제품중 유일하게 안 까이는 게 있는데, 바로 화면이다. 모니터고 TV고 다 호평받았다.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샘숭을 수 차례 관광 시킨 전적도 있다. 3D에 집착하는 제임스 카메론이 샘숭을 버리고 헬지를 선택한 이유도 이 때문이다 카더라. 다만 헬지는 다른 건 다 쓰레기기 때문에 역시나 헬지는 지옥이다.

엘지 스마트폰편집

샘숭이 갤럭시를 들고 날뛰고, 애플아이폰을 드는 순간. 헬지는 묻히고 있었다. 그러나 헬지는 "우리도 이렇게 질 수 없음!" 옵티머스 시리즈를 내놓지만, 역시나 헬지는 헬지라 모든 제품이 까인다. 아름다운 발적화와, 고객을 호갱으로 보는 센스와 의견/태클을 무심한 듯 시크하게 대해주기 때문에 이때부터 헬지라는 신나는 별명이 생겼다. G2를 들고 샘숭을 까댔지만... 엘지는 그래도 까였다. 그 이유는 쓰레기기 때문이다. G6,V30을 거쳐가며 (그나마)장족의 발전을 이뤄냈지만 G7 ThinQ에서 13분기 연속 적자의 고통과 부담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탈모가 생겼다 카더라

시발!!!!!! 옵원에 얼른 진저브레드좀 얹어달랬는데 “씨발!!!!”

옵티머스 원 사용자, 진저를 설치하고 성질이 뻗치며

씨발, 성질뻗치네. 에이 파괴나 하러 가야지.”

심 모 씨

그러나 진저도 안 올려주고 베가나 신경 쓰는 하늘이자르보다는 백 배 낫다 카더라.

씨발 난 아직 프로요임 애들이 신경을 안 써줌”

이자르 사용자

삐–아 시발 G4V10 누가 먹이라니까 안먹이냐? 소비자 리포트 가는 수가 있다”

G4/V10 유저

G4V10은 마시멜로에 최적화 돼 있습니다.”

엘쥐측

그러나 유저들의 압박에 결국 누가를 올려줬다 카더라

엘지 너+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LG유플러스입니다.

엘지는 스크크트에 맞써서 텔레콤을 차리기 시작한다. 엘지텔레콤을 차린 뒤 그럭저럭 하다가 엘지 유플러스로 변신했는데. 여기서부터 가관이 되기 시작한다. 통신방식은 병신같은 비동기식 WCDMA를 사용하고, CDMA2000 리비전A이라는 병맛 넘치는 기술이 사용되어, 역시나 엘지는 통신도 지옥 답다고 까이고 있다. 이 병맛 같은 통신 방법 덕분에 폰 종류도 별로 없다. 그나마 칭찬할 건 가격인데 장점은 그게 전부다. 코드네임은 (유)의 인내심을 키워준다고(플러스)하여 만들어진 코드네임이다.

LTE등장 이후편집

유 플러스가 LTE를 개설 이후 2100Mhz 주파수를 득템했다. 국내 삼사 통신사 중 국내 최초로 전국망 완성, 가장 빠른 주파수 획득으로 LTE 로는 스크도 넘볼 수 없는 넘사벽 수준이다.

다른 곳과의 관계편집

백괴뉴스에서 LG에 관한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 삼성제국과의 관계: 그나마 삼성제국에 대적한다는 옛말이고... 이젠 고자가 되어서 상대도 안된다고 카더라. 엘지가 삼성에게 here comes new challenger를 신청했지만, 삼성은 무심한 듯 시크하게 넘어났다.
  • 디시인사이드 맛갤과의 관계: 옵티머스 시리즈에 분노한 맛갤러들은 헬지를 밥 먹듯이 까대기 시작한다. 알다시피 헬지 제품은 맛갤에서 아이폰보다 더 까이는 재앙의 물건이기도 한다.
  • 거지 영웅들과의 관계: 거지 영웅들에게 베푸는 선행은 모두에게 모범이 되고 있다. 특히 이런 선행을 알리기 싫어 자주 뒷돈을 얹어 전달한 것이 드러나면서 모두의 칭송을 받고 있다.

홍보편집

삼성이 외계인 고문을 하자 엘지도 덩달아 외계인 고문을 하였는데, 하필 마케팅팀도 외계인으로 들여오는 중대한 실수를 저질렀다. 그래서 홍보가 하나같이 그 모양이라고 한다. 그 수준의 대표적인 예시가 X같은 키보드다. 그 홍보 수준을 인간이 이해하지 못해서, 헬지는 마케팅 헬로 까이고 있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