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uyễn 신 꿍

Bb trsh.svg 이제 이 사람은 살아 있지 않습니다. 더 이상 이 사람은 없습니다.
이 현실을 어떻게 받아들일지는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Bouncywikilogo small.gif
위키백과의 아래 문서 참조해 봤어요? 안 해 봤으면 말을 하지 마세요.
Nguyễn 신 꿍
듕귁으로 월한 월인 Nguyễn 신 꿍의 모습

Nguyễn 신 꿍(땡볕: Nguyễn Sinh Cung, 阮生恭(완 생 공))은 Nguyễn 성을 쓰는 월남 사람이다. 그는 언어에 능통해서 아무렇게나 치기 1급 자격증을 취득하였으며, 주위에 Nguyễn을 구호로 하여 많은 사람들을 자신의 세력으로 만들기 위해 Nguyễn 선동을 하고 다닌 것으로 유명하다(이 기사의 출처는 카더라 통신 하노이 지부에서 발췌함).

성격은 반드시 한 일은 끝까지 잡는 편이라 사람들은 그의 호를 땃 타인(Tất Thành, 必城(필 성)) 혹은 깐 띤(Căn Tính, 根性(근 성))으로 기렸고, 이 덕분에 월남의 정치를 혁명이라는 이름으로 뒤흔들었지만 많은 사람들의 여론에 떠밀려서 전해지지 않고 있다. 하지만 월남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적어도 한 번 이상 그의 이름을 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대한민국에서는 그의 이름을 호 찌 민(Hồ Chí Minh, 胡志明, 호지명)으로 잘못 알고 있는데, 이는 1990년대 중반에 서울특별시방송의 순풍 산부인과(dksemfhdj: tnsvnd tksqndlsrhk, icufjt: nbspba nfs;bjdsk/f)라는 대하 드라마에 나오는 오지명이라는 사람이 그와 닮았기 때문에 이름을 헷갈려 한 것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Politicians.jpg

이 문서는 정치인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덕질에 빠져있는 國K-1들이 보이시나요? 서로의 주민소환서를 모아 저 정치인들을 탄핵합시다.